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K5 불판 중고휠 장착 후기에요~

더뉴 K5 불판 중고휠 장착 후기에요~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도 어김없이 춥네요 ㅜㅜ

곳곳에 눈 비해가 있는 지역도 생겨나는데요

모두들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장착 후기는 더뉴 K5 불판 중고휠입니다~ ^ ^

 

 

2014년 K5 차량인데요 기존에 17인치 순정휠을 사용하시다가

이번에 1인치 업해서 18인치 중고 불판휠로 업! 하셨어요~

 

 

 

휠타이어 제거된 모습의 K5에요 ㅎㅎ

왠지 초라한 모습이죠~? ^^;;

 

 

 

초라한 모습에서 근사한 모습으로 변신 시켜주려고

불판 중고휠을 셋팅하고 있습니다~! ^ ^

 

 

 

그렇게 변신한 !!! 더뉴 K5 에요!!!!

역시 K5는 불판휠이 제일 잘 어울리죠~ ㅎㅎㅎ

 

 

 

휠상태는 신품휠과 차이가 없는 중고휠이죠~

최상급!!! 순정 중고휠!!!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ㅎㅎ

 

 

 

타이어는 금호 임판중고 225/45 18 장착해드렸고요~!

기존에 공기압센서도 안전하게 이식해드렸습니다~ ^ ^

 

요즘은 이 외에도 순정휠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데요!!!

역시 튜닝은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맞는것 같아요 ㅎㅎㅎ

다른 중고휠 장착 후기를 보시려면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고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전화로 문의 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상으로 더뉴 K5 불판 중고휠 장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