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종 중고휠 소개할께요~

각종 중고휠 소개할께요~

 

이번주 한파에 온몸이 얼어가고 있어요 ㅜㅜ

다음주 초까지 계속 춥다고 하네요? @.@???

동상 조심하시고요 ㅜㅜ

안전운전!!! 사고 절대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각종 중고휠을 소개해드릴께요~

중고휠이라고 말하기엔 어색할정도로!!!

초 AAA 급 중고휠만 엄선해봤습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께요~

 

첫번째는 뉴에쿠스 터빈 18인치 순정휠이에요~

 

 

눈으로 보시면 아시겠죠~? 특 S급 중고휠이에요~ ㅎㅎ

최근에는 K7 오너님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휠이기도 합니다~

 

 

조금더 가까이에서 꼼꼼히 살펴보세요~

신품과 차이가 없죠~? ㅎㅎㅎㅎㅎ

좋은 주인 만나서 오랫동안 무탈하게 굴러가길 바랍니다~ ^ ^

 

 

타이어는 금호 최고급 마제스티 장착 가능합니다~~ ^ ^

날씨가 너무 추워서 타이어 점검이 필수죠!!!

그래서 타이어는 신품으로 셋트 준비해봤습니다.@.@!

 

두번째는 SM7 중고휠타이어 셋트에요~

 

 

이건 휠하고 타이어 모두 중고로된 세트에요~

휠 상태는 무기스 A급 중고휠이고요~

타이어 트레이드는 F 90% , R 70% 입니다~

 

 

가까이 보시면 더 깔끔하다는걸 아시겠죠~? ㅎㅎ

중고휠타이어 세트로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세번째는!!! HG 2015년형 디젤 18인치 순정휠이에요~

초특특S급 중고휠입니다!!!

 

 

일단 딱!!! 보시면 신품이랑 차이가 없어요~

구형 HG그랜저나 TG럭셔이, YF소나타, i40 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서둘러서 가져가세요~

타이어는 금호최고급 마제스티 장착 가능합니다. @.@ !

중고휠 중에서 사제보다는 순정휠을 많이 찾으시는 추세인데요~!!!

부지런히 발품 팔아서 S급 중고순정휠 확보에 노력하겠습니다~!!! ^ ^

 

이 외에 다른 사양의 중고휠이나 장착 후기를 보시려면

저희 홈페이지로 놀러 오시고요~ ^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전화로 문의 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각종 중고휠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