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람개비 중고휠타이어 장착 후기에요~

바람개비 중고휠타이어 장착 후기에요~

 

안녕하세요!!!

어제 소한부터 정말 추워지고 있습니다. ㅜㅜ

이번 주말까지 계속 추워진다고 하는데요!!!

감기약을 미리 챙겨두세요~ ㅎ

 

오늘은 바람개비 중고휠타이어를 소개시켜드릴께요~

 

 

 

요즘 바람개비 중고휠타이어가 재고 확보가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뜨겁네요~!

SM5 라구나 오너님들이 보통 바람개비 휠타이어를 많이 찾으셨는데요

올해 LPI출고 후에 바람개비 혹은 노바휠로 갈아타는 추세입니다~

 

 

 

위 오너님은 SM7 신차 출고후에 바람개비 휠타이어로 갈아 타려고 오셨어요~ ^ ^

블랙차량에 같은 칼라 바람개비 휠타이어를 장착하니까

올 블랙으로 정말 근사하게 나왔네요~ ^ ^

 

 

 

타이어는 금호프리미엄 신품타이어 TA31로 장착 했고요~ ^ ^

기존 공기압센서도 완벽하게 이식 해드렸습니다~

 

 

 

확실히 바람개비 중고휠타이어는 독특한 디자인때문에

눈이 갈 수 밖에 없네요 @.@ ㅎㅎ

가장큰 장점은 세련미가 넘치는거죠~ ^ ^

 

 

 

이사진!!! 분위기 있게 찍혔네요!! ^ ^

바람개비가 세련된 디자인이라는걸!! 잘 보여주는거 같아요~

 

바람개비 중고휠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재고 확보하는게 정말 하늘의 별따기네요 ㅜㅜ

그렇지만!!! 부지런히 발품팔아서 확보해놓겠습니다!!!! ^ ^

언제든 문의전화 주시고요~

 

다른 중고휠타이어 장착 후기를 보시려면

저희 홈페이지로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상으로~! 바람개비 중고휠타이어 장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