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오너님 SM7 순정휠 장착후기에요~

인천 오너님 SM7 순정휠 장착후기에요~

 

안녕하세요!!! ^ ^

오늘은 그나마 기온이 많이 올랐는지 약간은 포근함이 느껴지네요.

그렇지만 도로가 얼은곳이 보이더라고요

이럴때는 꼭!!! 안전운전에 신경쓰시길 바래요~

 

오늘 포스팅은 인천에서 방문해주신 SM7 노바 오너님이세요~

최근 노바 LPI 신차 오너님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바람개피 순정휠 입니다~ ^ ^

 

 

 

 

순정휠 교체작업 들어가기 전에 사진을 찍어봤어요~

어떤 모습으로 변실할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ㅎㅎ

 

 

 

임판 바람개비 순정휠 이에요~

완전 새제품과 차이가 없죠~? ㅎㅎㅎ

최상급!!! 순정휠!!! 부지런히 발품팔고 있습니다~

 

 

 

타이어는 금호 프리미엄 TA31 새 타이어로 장착했어요~

물론 기존 TPMS도 완벽히 이식해드렸고요~!!!  ^^

 

 

 

그렇게 순정휠 장착을 마친 모습이에요!!!

휠이 눈에 확 들어 오시죠~?

 

 

 

바람개비 순정휠은 늘 최상의 인기를 달리고 있어서

임판급으로 구하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ㅜㅜ

그래도!!!! 열심히 재고 확보하겠습니다.!! ㅎ

 

 

 

다시한번 봐도 비주얼이 역시 최강입니다 ㅎㅎ

장착 후에 오너님도 너무 만족하셔서

저역시 기분이 좋아집니다~ ^ ^

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현대, 기아, 삼성 최근 순정휠 문의는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고요~

다른 장착후기 사진은 저희 홈페이지에서 구경해보세요~~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상으로~ 인천 오너님의 SM7 순정휠 장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