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정휠 K7 블랙럭셔리 18인치 순정휠타이어 안내~ PJ브라더스

순정휠 k7 블랙럭셔리 18인치 순정휠타이어 안내~ PJ브라더스

 

안녕하세요!!!  PJ브라더스 입니다 ^^

오늘은 k7 블랙럭셔리 순정휠을 소개해드립니다~!~!

순정휜타이어도 같이 소개 해드릴께요~ ^ ^

 

우선 휠 상태는 무기스 최상급 이고요!

타이어 트레이드는 90% ~! ^ ^

 

 

K7 블랙럭셔리는 워낙 인기좋은 순정휠이라서

재고 구하기가 쉽진 않습니다!! ㅜㅜ

더욱이 이정도 상태의 최상급은~! ^ ^ 보기 힘들죠

 

 

근접 촬영을 해봤습니다.~

자부합니다~ 어디가도 이정도의 중고 순정휠~! 구하기 어렵습니다~ ^ ^

 

 

순정휠 각각 한컷씩 전부 올리려고 했는데

왠지 어지럽네요 @.@ ;;  ㅎㅎㅎ

2컷만 올리고 중고 타이어 보여드릴께요

 

 

타이어도 트레이드 90% !!!! 최상급 상태에요

거의 신품에 가깝습니다! ^ ^

 

 

자세히 보시면 더 깨끗하단걸 알수 있고요~

이 사진은 개인적으로 참 잘찍은거 같아요 ㅎㅎㅎ ^^;;;

 

마지막으로!!!! 진귀한 선물을 하나 드릴께요~!~!

 

 

짠~!~!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올뉴 SM7 순정휠 바람개비!!!!! 임판휠로 신품수준 입니다.

급히 모셔온 놈이라 따뜻따뜻 합니다. ^ ^

바람개비 찾으시는 분들 계셨으면 서두르세요~!~!

 

K7 블랙럭셔리 순정휠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되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전화문의 010-8697-4040

 

순정휠 K7 18인치 순정휠타이어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