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정휠타이어 바람개비 휠 장착 후기 - 휠스토리

순정휠타이어 바람개비 휠 장착 후기 - 휠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개비 중고휠 순정휠타이어를 포스팅 해봅니다~! ^ ^

워낙 요즘에 레어급 물건인 바람개비 순정휠 인데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오너님께서 한동안 바람개비휠을 찾다가

타이밍이 딱 맞아떨어져서 바로 장착하러 오셨습니다~ ㅎㅎㅎ

 

타이어는 225/45 18  트레이드 90% 중고타이어를 장착했고요

깔끔하게 작업 마무리 하고 난 후에 보니까 정말 근사하네요!!!

오너님께서도 좋아하셔서 너무~! 보람있습니다.

감사드리고 좋은 휠 관리 잘하셔서 오래오래 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장착 후기사진~ 올려드릴께요~!

 

< 좌 측방 > 

 

< 좌측 후방 >

바람개피 휠을 보시면 알겠지만 ㅜㅜ

볼때마다 감동입니다.

순정휠타이어 중에서 바람개비가 레어급 물건인건 역시!~!!

이유가 있었네요

 

 

< 우측 전방 >

 

이렇게 바람개피 순정휠타이어 장착 후기를 보여드렸고요~!~

구형 에쿠스 오너님 빈센트 순정휠타이어 장착 후기도 올려드릴께요! ^ ^

 

기존에 빈센트 19인치로 인치업 하신 후에 리어 옵셋이 너무 과해서

다시 HG 17인치 순정휠로 돌아오셨습니다.~

기존타이어가 235/35 19 장착으로 승차감이 ㅜㅜ 최악이였는데요

HG17인치 순정휠타이어로 편평비 55로 셋팅하면서

승차감도 업! 되고, 안전성까지 업!! 되었습니다~ ㅎㅎ

오너님도 상담히 만족해 하시네요!

역시나~ 감사합니다. ^ ^

 

< 좌측 전면 >

 

< 좌측 후방 >

 

< 우측 후방 >

 

< 우측 전방 >

 

바람개비 순정휠도 근사하지만!!!

HG 순정휠타이어도 전혀 손색이 없어요! ㅎㅎ

보시다시피 상태 최상급의 순정휠타이어는 역시! 중고지만 중고가 아니네요

 

참고로 저희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해주셔야 무료 장착이 가능합니다.

가급적 직접 방문해주시길 다시한번 부탁드릴께요 ㅜㅜ

그래야 좋은 순정휠타이어 중고를 보실 수 있고!!!

장착도 장착이지만 차량 테스트를 해드려야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타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전화 010-8697-4040

 

이상으로 중고 순정휠타이어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면서

순정휠타이어 바람개비 및 HG 순전휠 장착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